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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에 본사를 둔 왓슨스는 전 세계에 1만 14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유통 기업으로 중국 내에 26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 수는 2016년 말까지 3000개로 늘어날 전망이다. 중국 최대 헬스&뷰티 편집샵인 왓슨스는 매년 30%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향후 중국내 헬스&뷰티 제품시장에서의 우위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제약은 한국산 화장품의 중국 공급에 따라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마스크 팩 제품공급을 시작으로 점차 다양한 화장품의 공급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앞서 삼성제약은 지난달 숙취해소제 중국 시장 공급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삼성제약 해외사업본부 김성화 본부장은 “이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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