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20대 고객들이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 방안을 기획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1월 중순까지 진행하는 서류 심사와 면접에 참여케 되며, 최종 선발된 30개 팀은 내년 2월초 2박3일간 진행하는 본선 무대에서 신한은행 마케팅 실무자들과 해당 분야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강연을 듣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코칭을 받는다.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최종적으로 예비 마케터로서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과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9일까지 신한은행 S20 홈페이지(www.s20.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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