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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한화손보] |
이번 작업을 통해 지점, 상담센터 업무를 보완할 온라인 대고객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 카드 콘텐츠 형태의 새로운 상품 프리젠테이션 기능을 구현했다. 대표적으로 '마이(My) 한화'란 개인화 페이지에서 그동안 설계사를 통해 자신의 보장현황을 분석할 수 있었던 '스마트 보장분석' 시스템 결과를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필요시 담당 설계사와 상담도 할 수 있다. 가입계약, 대출현황, 보험금청구, 사고처리, 담당설계사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신용·부동산·보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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