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5 캠페인 영상 |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 25회를 맞이 했으며 광고 전문가 및 관련 단체, 소비자 심사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5 캠페인 영상은 SC제일은행이 2011년부터 매년 진행중인 대국민 목소리 기부 프로젝트 '착한도서관프로젝트'에 참여할 목소리 기부자를 온라인 상에서 모집하기 위해 제작한 영상이다.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의 실제 목소리 기부자인 주부, 은행원, 고등학생을 선생님으로 소개하고, 시각장애청소년들이 기존 시즌 제작된 오디오 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을 함께 담아 누구나 갖고 있는 목소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