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품공업은 피자 사업부가 지난달 13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 2월 피자 생산 설비를 완공하고 가동을 시작했다. 제품은 대형마트, 단체급식업체 등으로 판매하고 있다.
서울식품이 생산하는 피자는 경쟁사에 비해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기 때문에, B2B 부문의 성장이 기대된다. 회사 측은 60여년의 제빵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냉동생지 생산 설비를 갖춰 신선도
서울식품은 최근 피자 수요가 늘어나면서 생산설비를 증설해 6월 완공할 계획이다. 생산능력은 현재의 2배 이상으로 커질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피자 사업 비중을 올해 전체 사업의 약 30% 수준까지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이가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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