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현대해상] |
이번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두 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다.
현대해상은 캠페인에서 '마음'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마음봇과 친구를 맺는 과정을 통해 고객들이 마음봇 캐릭터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마음의 힘과 중요성을 믿는
캠페인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참여자 중 3000명을 추첨해 '마음봇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한다. 마음봇 피규어와의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