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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OK저축은행] |
오키톡은 저축은행업권 최초로 도입하는 시나리오 챗봇과 채팅상담이 결합된 온라인 고객상담채널이다. 기존의 콜센터(전화)와 지점(방문)에 온라인 채팅상담 채널을 추가해 고객이 상담할 수 있는 채널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상에서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과 네이버톡톡을 통해서도 챗봇과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오키톡에 접속하면 챗봇을 통해 필요한 답변을 얻게 되고, 이후 상세한
나리오 챗봇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상담원과의 채팅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영업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채팅상담 시간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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