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캠페인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이름인 '베리굿(Vari-Good)'은 최근 흥국생명이 출시한 변액보험 브랜드이기도 하다.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영상은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된 우리 주변 보통 가족들의 이야기다. 평소 조용했던 아빠의 고민과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아내와 자녀가 알게 되는 모습을 진솔하게 담고 있다.
흥국생명 캠페인 담당자는 "이 영상을 통해 바쁘고 치열한 삶 속에서 우리가 잊고 지냈던 가족에 대한 고마
캠페인 참여는 '영상 감상' → '빈칸 채우기' → 'SNS 공유'로 이뤄지며 참여자에게는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