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지난달 13일 론칭한 온라인 금융서비스 플랫폼 M 클럽이 출시 한 달 만에 가입자 2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M 클럽은 고객 스스로 자신의 투자습관을 점검하고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다.
미래에셋대우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비용이나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자신의 주식 거래 현황을 볼 수 있는 'MY Stock'과 'MY 매매일지', 수익률 1% 상위 고객들의 수익률, 회전율, 로스컷 등을 비교할 수 있는 'MY 거래패턴'과 해당 고객들의 주요 매매 및 보유 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개별 고객 각각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우량종목을 알려주는 '빅데이터 링크 종목', 뉴스 분석을 통한 '빅데이터 분석 종목' 등의 콘텐츠가 있다.
특히 수익률 우수 고객들의 주요 거래종목을 보여주는 '초고수의 종목'과 자신의 월간 주식매매 패턴을 비교해볼 수 있는 'MY 거래패턴' 등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섭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 본부장은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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