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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은 농산물을 가공생산한 제품을 보상하는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제품은 농협미래농업지원센터에서 심사하고, 우리가와 카카오에서 선택해 유통한다.
크라우드 펀딩 시즌4는 여성 농업인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가에서 스토리제작과 진행을 맡았고, 카카오 스토리펀딩 내 'NH투자증권 전용관'을 통해 다음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
지난 25일 종료한 시즌3 펀딩에서는 커피 맛 작두콩차, 약도라지즙, 수제 발효차, 참기름·들기름, 유기농 딸기잼, 된장·간장, 기능성 영양쌀 등을 판매했다. 14개 농가가 참여했으며, 펀딩 건수는 시즌2 대비 311% 증가한 3228건을 기록했다.
[디지털뉴스국 이가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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