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동일을 기용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재치있는 화면으로 구성된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3편과 중독성 있는 비트의 '바이탈리티 송' 뮤직 비디오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5일 공개된 '절대로 걷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성부장' 등 총 3편의 '성부장' 시리즈는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과 건강한 운동 습관을 유도하는 '국민건강 앱'의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바이탈리티 송' 영상은 운동할 시간조차 부족한 현대인들의 이미지를 '성부장'이란 캐릭터로 잘 표현, 중독성 있는 노래와 포인트 있는 안무가 특징이다.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한달 동안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성부장' 시리즈 3편 중 한편을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는 고객에게 성동일의 재치 넘치는 모습을 담은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을 얻으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성부장 바이럴 영상은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