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움 아트센터 모습 [사진 = 트라움하우스] |
소셜베뉴는 상류층이 모여 파티, 웨딩, 전시, 공연 등을 즐기는 사회 교류의 장을 말한다. '라움 아트센터'는 사회 유명인사의 결혼식장이나 클래식 공연, 고품격 파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트라움하우스는 기존 공급한 트라움하우스 1~5차를 비롯해 이달 중 분양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등의 입주민들에게 '라움 아트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형진 트라움하우스 이사(CMO)는 "상류층의 문화생활을 선도하는 동시에 저희 주거공간을 사랑해주시는 입주민 분들의 여가시간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하고자 이번에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고안했다"면서 "해당 멤버쉽 서비스는 추후에 더욱 다양화시킬 계획이며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민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프리미엄라운지를 방문하시면서 '라움 아트센터'를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공급을 앞둔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전용 58~74㎡ 오피스텔 357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라움 아트센터(서울시 역삼동 680의1)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라운지(사전홍보관)는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