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인원은 12명 내외로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4일부터 1월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9기NH-고객패널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로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2013년 NH-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해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서비스에 바로 반영해 고객이 주도하는 경영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