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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룡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하반기, 패키지 판매 시작과 함께 디자인파크 매장은 현재 총 7개로 증가했다"며 "트래픽이 양호한 기존 매장(직매장, 리하우스, 표준매장)의 순차적인 디자인파크 매장 전환과 함께 기존 리하우스, 부엌가구 (KB)대리점 채널 활용으로 출점 확대에 따른 B2C 역량 강화는 보다 구체화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한샘의 올해 연결 실적은 매출액 1조9800억원, 영업이익 92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7%, 62.9% 늘어날 것으로 추정했다.
김 연구원은 "지난해 실적 부진으로 기저 부담이 낮아진 가운데 B2C 매출 증가에 따른 믹스 개선, 아이템 품질 개선 등 전년 발생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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