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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패널은 지난달 온라인을 통해 공개 모집한 후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30명을 선정해 구성했다. 특히, 사회구조적 접근을 통해 AIA의 주요 고객군을 ▲밀레니얼 세대 그룹 ▲3545 맞벌이 및 1인가구 그룹 ▲의사결정권자 전업주부 그룹 ▲액티브 시니어 그룹 등으로 세분화해 대표 고객을 선별,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방식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다.
제1기 고객패널로 선발된 30명은 이달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AIA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수행은 물론 홍보대사로서 역할에 참여하게 된다.
고객패널은 활동기간 중 신상품 및 서비스에 관련한 설문조사와 개선사항 제안 등 월별 미션을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고객패널을 통해 우리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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