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이 11일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2019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톱50'에 신규 진입했다고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다. 2013년부터는 동일한 평가 방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인터브랜드는 대림산업의 브랜드 가치를 3357억원으로 평가했다. 대림산업이 보유한 주택 브랜드 'e편한세상'과 '아크로(ACRO)', 호텔
대림산업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10조9861억원, 영업이익 8525억원을 달성하며 창사 이후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특히 주택사업의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2877억원 증가해 수익성 확대의 원천이 됐다.
[최재원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