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보안 솔루션 기업 SGA솔루션즈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마켓플레이스'에 서버보안 솔루션인 '레드캐슬(RedCastle)'을 등록해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확장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비용 절감, 가용성 극대화, 운영 고도화 등의 이점을 확보할 수 있다.
SGA솔루션즈의 주력인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은 비즈니스의 핵심이자 보안의 최우선 순위인 서버에 대한 해킹 공격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 솔루션이다.
레드캐슬은 운영체제(OS) 커널 수준에서 사용자 행위 기반 접근 통제를 구현함으로써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공격 행위를 효과적으로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는다.
특장점을 바탕으로 SGA솔루션즈는 서버보안 솔루션 최다 공공기관 분리발주 사업 수행 경험과 경쟁사 대비 가장 많은 CC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년간 유지관리 경험으로 장애 대응도 신속하다. 레드캐슬은 현재 전자상거래 시스템, 금융기관 및 인터넷뱅킹과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서버보안 강화에 활용되고 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