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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유튜브 자이TV의 '부동산 What 수다'의 한 장면 [자료 = GS건설] |
GS건설은 26일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운영 중인 8개 채널 SNS구독자가 업계 최초로 20만명(9월 3주차 기준)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SNS 운영을 시작한 지 2년만의 성과다.
현재 GS건설에서 운영 중인 SNS 채널은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포스트, TV)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다. 주력하는 채널은 유튜브로 구독자가 5만여명을 기록,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플러스친구도 5만명을 넘고, 네이버 포스트의 구독자도 3만명 이상을 넘었다.
인기 강사, 교수, 애널리스트 등 전문가들 초빙, 투자 노하우와 실제 부동산 시장 환경부터 전망까지 폭 넓게 짚는 강의이나 토크쇼 형식의 클립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분양소장이 현장을 직접 브리핑하는 코너도 있다.
자이 포스트의 '북위례 청약 필수 TIP' 편은 북위례에 청약했다가 당첨 취소된 실제 수요자들의 취소 이유 데이터를 분석한 내용으로 현장 설명에 나서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주택을 구입하는 수요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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