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SBI저축은행] |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으로 1981년 시작 이래 매년 2000여점의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다.
저축가요는 이번 시상에서 뉴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이 저축이라는 소재에 쉽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저축가요는 지난 5월 1차 캠페인 론칭 이후 유튜브 조회수 510만을 돌파하는
지난 11월 1일 론칭한 저축가요 2차 캠페인 역시 대중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캠페인 시작 2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60만을 기록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