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서울 경기지역 제외 5~30mm 비 오늘 부터 전국 차차 갬 한낮선선

기사입력 2006-09-06 06:00 l 최종수정 2006-09-06 08:57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경기지역은 비가 그친 상태지만 그 밖의 지역은 아직 약한 비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 날씨가 점차 개겠습니다. 하지만 서울 경기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5~30mm 정도의 비가 조금 더 내린 뒤 갤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비는 더위까지도 함께 가져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 낮에도 전국이 22도에서 26도로 선선하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사진보시겠습니다. 서쪽에서 고기압 세력이 밀려들어오고 있습니다. 비구름은 점차 동쪽으로 빠져나가고 있는데요. 오늘 서쪽지역부터 구름이 걷히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서울은 더이상 내리는 비 없이 점차 날씨가 맑아지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한 낮에는 비도 그치고 날씨도 맑아지겠는데요. 하지만 강원영동지역과 영남지역은 밤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오늘 아침 서울 16.2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지역 20도를 넘지못하고 차가운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최고) 한 낮에는 서울 25도, 대전 26도, 대구와 부산은 22도로 남부지방은 아침처럼 선선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토요일까지는 일교차 큰 청명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일요일 다시 한 번 비소식이 있으니까요.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