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한 낮 전국 11도 ~ 14도

기사입력 2006-11-27 12:00 l 최종수정 2006-11-27 13:22

전국에 시원한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비로 한 동안 메말랐던 대기가 갈증을 해소하겠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전국에 비가 온 뒤 점차 그치겠습니다. 하지만 중부지역과 동해안지역은 내일까지 비가 조금 더 이어지겠습니다. 앞으로 예상 강수량은 강원영동지역과 경북 동해안 지역은 10~30m, 많은 곳은 50mm가 넘게 내리겠고 그 밖의 지역은 20mm미만이 되겠습니다. 특히 강원 산간지역은 눈이 내리면서 대설주의보가 내려질 가능성도 큰데요. 앞으로 3~1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월동준비 해두시기 바랍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겨울의 문턱에 들어서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남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받으면서 우리나라 비구름에 가득 덮혀있습니다. 점차 서쪽지역부터 이 구름이 걷히겠는데요. 동해안지역은 내일까지 비구름이 조금 더 머무르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오후 늦게 서쪽지역부터 조금씩 그치겠습니다.

오늘 비구름때문에 낮기온이 크게 오르지 않겠습니다. 어제보다 2~3도 가량 낮아지겠습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동해전해상에서 최고 4m로 높게 일겠습니다.
이어서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