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치킨체인점은 동절기가 상대적으로 비수기입니다. 하지만 동절기라고 매출을 포기할 수 없어 그 해결방안을 마련해 매출하락을 막아야하는 것이 프렌차이즈 본사가 해야 할 창업점주 지원사항입니다.
그중 가장 많이 시행되고 결과가 좋으면 브랜드 전체 인지도를 키울 수 있는 방안이 신메뉴개발입니다. 모든 요식 프렌차이즈 본사가 사활을 걸고 진행하는 방안인데 최근 눈에 띄는 업체가 있습니다.
다년간의 프렌차이즈 사업 운영으로 노하우를 습득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낸 치킨 브랜드 '청춘통닭'으로, 교육‧물류‧관리‧상품개발‧마케팅 등의 안정적인 시스템을 통하여 자리 잡은 주원에프앤비의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입니다.
청춘통닭이 인기를 얻는 비결은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에 있습니다. 저녁시간대엔 전통적으로 애주가들을 만족시키는 안주개발부터 점심시간 직장인들은 잡을 수 있는 식사메뉴까지 개발, 판매해 통닭 외의 추가매출을 극대화하는 데 한 몫 하고 있습니다.
젊은 느낌이 나는 브랜드명답게 해당 브랜드 매장의 인테리어도 카페스타일로 구성하여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한번 방문했던 고객은 지인들과 함께 재방문을 하여 단골고객이 많은 편입니다. 이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알려져 선호도가 높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과는 다르게, 고객들이 옛날 통닭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청춘통닭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전략으로 맛을 조금 더 진화시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청춘통닭은 국내산 신선한 닭만을 사용하며, 원팩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가맹점에서 관리하기에도 용이합니다. 또한 가맹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청춘통닭 브랜드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가맹점주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현재 청춘통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춘통닭 홈페이지(http://chungchoonck.co.kr)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