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디자이너 이상봉이 2015 서울패션위크에서 서울 컬렉션을 개최한다.
2015년 F/W 패션산업의 꽃인 국내 최대의 컬렉션인 서울패션위크는 20일부터 시작해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에서 이루어진다.
특히 행사 중 지난 2월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린 뉴욕 패션위크에서 저명한 프레스, 바이어, 유명 인사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이루어진 디자이너 이상봉의 서울 컬렉션이 23일 예정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Oriental Ink’ 테마의 이번 쇼에서는 이상봉 디자이너의 시그니처인 구조적이고 건축적인 테일러링과 도시적인 모던함의 절묘한 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캐시미어, 실크, 울, 모피 등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보여줄 크롭드 재킷, 플로랄 프린트가 들어간 실크 리버서블 코트, 포니 헤어 디테일의 베스킷 직모 재킷 등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정교한 테일러링의 플리츠 솔기 재킷, 꽃잎의 레이어 모양으로 커팅한 오픈 패널 스커트들이 여성들의 움직임을 표현하며 이상봉 디자이너만의 감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목단의 꽃잎 레이어와 라인들을 드레이핑과 입체적인 패턴을 통해 웨이스트라인를 강조한 여성적이면서 섬세한 디테일의 자켓과 코트, 팬츠들로 미니멀한 실루엣을 감성적으로 선보였다.
엘리자베스 모스, 캐터리나 그레이엄, 로사리오 도슨 등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이미 사랑받고 있는 이상봉 컬렉션의 국내 쇼에는 정소민, 고성희, 심은진, 간미연, 허공 등 한국 스타들도 많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상봉 컬렉션 쇼는 23일 12시30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에서 열릴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