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최대 take-out 치킨브랜드 치킨마루에서 독한육포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치킨마루의 독한육포는 기존 육포보다 담백하고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순수 닭가슴살 육포다. 인기 예능 ‘셰프끼리’에서는 ‘셰프들도 즐겨 먹는 간식’으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오마이비너스, 풍문으로들었소 등 인기 드라마와 최근 무림학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한 바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독한육포와 함께할 독한치킨은 ‘크다, 싸다, 맛있다’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선보인 치킨마루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쌀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하고, 맛의 풍미가 풍부하여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00만 개 판매 돌파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2월 19일까지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치킨마루 매장에서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독한치킨 또는 독한육포를 구매한 뒤, 시식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페이스북 100명, 블로그 20명 등 선착순으로 단 120명만 ‘치킨에 대한 욕망’을 표현한 ‘치욕 머그컵’과 치킨마루 치킨 상품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 속에 독한육포가 100만 판매를 돌파하게 됐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면서, “앞으로 새로운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예능 및 드라마 제작지원과 협찬 외에도 독도 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함께 독도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 ‘독한치킨’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독도 관련 사업을 위해 기부하는 등,
한편, ‘대한민국 치킨 가성비 NO.1 치킨마루’을 2016 슬로건으로 내세운 치킨마루의 이번 100만 개 판매돌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hickenmaru90575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