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B 크리에이티브 그룹 ‘코니앤더블리(대표 황현규)’가 ‘우아한 푸줏간’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 소식을 알렸다.
지난 6월 이태원 세계음식거리에 문을 연 ‘우아한 푸줏간’은 코니앤더블리가 자체 기획 브랜드로 선보인 코리안 BBQ 펍이다.
우리나라의 대표 먹거리인 삼겹살과 갈비 등을 고급레스토랑 분위기에서 수제맥주나 와인, 소주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브랜드로 한국식 BBQ를 플래터 스타일로 선보이는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워 론칭 2개월여만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대표메뉴로는 허브에 마리네이드한 뒤 그릴에 구운 삼겹살과 새우, 구운 야채를 한 플레이트에 제공하는 ‘BBQ 플래터’와 유자청에 절인 LA갈비를 구운 야채와 함께 곁들이는 ‘라갈비 플래터’가 있다. 여기에 아롱사태샐러드, 라갈비&파채샐러드, 그릴삼겹살&볶음김치 등 한식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코니앤더블리 관계자는 “우아한 푸줏간은 세계 각국의 음식이 집중된 이태원 세계음식거리에서 한식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브랜드”라며, “한식을 기본으로 한 플래터 스타일의 비비큐는 물론, 전반적인 콘셉트에 걸맞는 인테리어 등으로 까다로운 취향의 젊은 층을 공략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코니앤더블리’는 F&B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