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사진=네츄럴엔도텍 |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이 3년 만에 복귀한 대형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화려한 부활을 알렸습니다.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이 홈쇼핑 방송에서 8,490박스가 전량 매진되면서 완판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어제(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백수오궁은 8,490박스가 전량 매진되며 예상을 뛰어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백수오궁은 이른 아침 방송이 끝난 후 늦은 오후까지도 CJ몰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구매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은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백수오 궁은 효능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며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1800억 원의 판매액을 돌파하며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백수오궁을 만들어낸 내츄럴엔도텍이 더 빠르고 많은 판매를 위해 1년이면 재배가 가능한 이엽우피소를 가짜 백수오로 둔갑을 시킨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불거지면서 판매가 중단된 바 있습니다.
3년간의 공백을 깨고 지난 회사가 겪은 억울함과 오해가 와 공백으로 비롯된 여공성들의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갈증 해소가 지난 이번 론칭의 성공 요인으로 분석됩니다.
![]() |
↑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사진=네츄럴엔도텍 |
백수오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입니다.
내츄럴엔도텍 장현우 대표는 “지난 3년간 내츄럴엔도텍 전임직원들의 각고의 노력 끝에 억울함이 모두 해소되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했다.”며 “다음 방송 편성을 CJ오쇼핑 측과 긴급 논의 중에 있으며 계속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바이오 산업의 주역으로 다시 한 번 비상할 것이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한편 내츄럴엔도텍의 피부 침투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