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통신사업의 새로운 영역인 모바일 광고사업에 본격 진출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가입자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모든 가입자에게 광고서비스를 할 수 있는 플랫폼 U+ AD(유플러스 애드)를 개발하고,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개발한 U+ AD는 개방형 플랫폼으로, 개인, IT 기업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태블릿PC, IP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기술 기반 서비스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모바일 광고사업에 진출함에 따라 광고주와 대행사는 타겟 고객에 맞춘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통한 광고집행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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