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 신제품 'R&B'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 잠실야구장에 R&B존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R&B존은 1루 쪽 252석으로 올해 프로야구 시즌 중 LG트윈스의 홈경기가 있을 때 이곳에 앉는 관객에게 R&B 1병을 무료로 줍니다.
한국야구르트 관계자는 야구장에선 보통 맥주와 탄산음료가 잘 팔리는 데 최근 늘어난 여성 야구팬을 겨냥해 발효유 홍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 신제품 'R&B'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 잠실야구장에 R&B존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