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이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룹은 추석 연휴 첫날인 10일 새로운 그룹 이미지 광고인 '웃는 태양'을 TV와 신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11월 말까지 3개월간 계속되는 이번 광고는 그룹이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태양광 사업을 의미하는 '태양'을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그룹은 태양이 갖는 영속적인 의미는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나아가려는 한화의 의지를 표현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광고 속 '떠오르는 태양'이라는 표현은 한화그룹이 사업구조와 비전을 일신해서 제조·건설, 금융, 서비스·레저 등 각 분야에서 최고
이와 관련, 그룹은 15일부터 일러스트와 영상, 사진 등 분야로 태양을 소재로 한 작품을 뽑아 유럽 여행 기회 등을 제공하는 '내가 그리는 내일의 태양' 공모전을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15일 문을 여는 공모전 사이트(hanwha.com/2011campaign)를 참고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