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청률 조사업체 AGB 닐슨미디어리서치와 광고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KADD
닐슨 측은 "두 회사가 지난 1일 자로 합병해 닐슨코리아로 새롭게 출발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닐슨코리아 신은희 대표이사는 "이번 합병은 한국 계열사 간 시너지를 증대하기 위한 법인 통합 과정의 첫 번째 결과"라며 "궁극적으로 한국 내 모든 계열사를 하나로 통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TV 시청률 조사업체 AGB 닐슨미디어리서치와 광고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KADD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