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새봄맞이 시즌메뉴 '딸기초코 퐁당시리즈' 출시와 함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달콤커피 '퐁당시리즈'는 딸기와 초콜릿이 듬뿍 담긴 베리큐브, 베리티, 퐁당초콜릿 등 3종으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음료와 차, 케이크로 구성돼 있다.
베리큐브(strawberry cube)는 달콤커피의 대표메뉴인 큐브음료 시리즈 중 하나로 딸기를 통째로 갈아넣고 우유에 꿀, 연유로 달콤함을 더했다. 베리티(strawberry tea)는 12시간 이상 꿀에 절여 숙성시킨 딸기에 레몬의 상큼함을 곁들인 딸기 음료다. 퐁당초콜릿(fondant chocolate)은 쇼콜라에 베리 장식이 어우러진 수제 초콜릿 케이크로 새로운 메뉴다.
달콤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에 따라 개인 블로그에 '퐁당시리즈' 관련 후기를 작성하고 URL을 달콤커피 공식 네이버블로그(http://blog.naver.com/kommcoffee)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위키드' 공연티켓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화이트데이 당일 전국매장에서 퐁당시리즈를 구매하면
이날 달콤커피 양재점에서는 아이돌가수 '소년공화국'이 깜짝 방문해 달콤한 캔디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새봄맞이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