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이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판매 1,000대를 돌파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3스타 셰프들과 공동 기획 개발된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혁신적인 냉장 기술과 수납공간을 갖춰 재료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 줘 차원이 다른 궁극의 신선함으로 새로운 맛을 전달하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라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입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셰프의 비법'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출시 가격도 589~739만 원에 이를 정도로 고가지만 출시 한 달 만
1,000대 이상 판매라는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어 낸 겁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슈퍼 프리미엄 키친 가전의 시장이 새롭게 열렸다며 이는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이고 차별성 있는 기술력이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