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 최첨단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구축했다.
2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건물 설계 단계부터 협업을 진행했으며 총 75대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안내 데스크부터 전시관, 체험관까지 다양한 형태로 설치했다.
또 드라이빙 센터에 설치된 모든 디스플레이는 삼성전자의 매직인포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중앙집중 관리할 수 있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독일,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세번째 이자, 아시아 최초의 드라이빙 센터로, 지난 22일 개관했다. 다채로운 문화체험과 BMW그룹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종합 복합 공간으로 구성됐다. 어린이 체험 교실에서는 가로 5대 세로 3대로 구성된 삼성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통해 '나만의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보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관람객의 호응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 상업용 디스플레이는 B2B(기업간 거래) 시장에
B2B 디스플레이 시장은 2018년까지 연평균 15% 고속 성장이 예상되며 삼성전자가 시장점유율 6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이진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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