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귀빈들이 참석해 안전의식 고취 캠페인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운동’의 슬로건 “안전은 지키Go, 사고는 줄이Go”를 선포하고 있다. 무대 위로 슬로건이 적힌 애드벌룬이 떠오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홍원 국무총리, 이성호 안전행정부 2차관, 여형구 국토교통부 2차관, 최수현 금융감독원장, 강신명 경찰청장, 장남식 손해보험협회 회장을 비롯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귀빈들이 참석해 안전의식 고취 캠페인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운동’의 슬로건 “안전은 지키Go, 사고는 줄이Go”를 선포하기에 앞서 축포를 쏘아 올릴 준비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홍원 국무총리, 이성호 안전행정부 2차관, 여형구 국토교통부 2차관, 최수현 금융감독원장, 강신명 경찰청장, 장남식 손해보험협회 회장을 비롯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서 난파 어린이 합창단이 가수 정수라 씨의 ‘아! 대한민국’을 개사한 ‘안전 대한민국’을 합창하고 있다. 무대 위로는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운동’의 슬로건 “안전은 지키Go, 사고는 줄이Go”가 적힌 애드벌룬이 띄워져 있다.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참석한 안전행정부, 경찰청, 국토교통부, 금융감독원, 손해보험협회, 도로교통공단, 교통안전공단, 한국도로공사,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대학생 안전지킴이 봉사단 등 관계자들이 행사 진행에 앞서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기리는 묵념을 하고 있다.
의무경찰로 복무하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 씨가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참석해 안전 헌장을 낭독하고 있다.
의무경찰로 복무하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 씨가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참석해 안전 헌장을 낭독하고 있다.
의무경찰로 복무하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 씨가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참석해 안전 헌장을 낭독하고 있다.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서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운동’ 안전지킴이로 녹색어머니중앙회, 전국모범운전자회, 어머니안전지도자중앙회, 대학생 안전지킴이가 위촉됐다. 조현재 MBN 대표가 김영례 녹색어머니중앙회 회장과 악수하고 있다.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운동’ 안전지킴이로 녹색어머니중앙회, 전국모범운전자회, 어머니안전지도자중앙회, 대학생 안전지킴이가 위촉됐다. 대표로 무대에 오른 김영례 녹색어머니중앙회 회장, 문운 전국모범운전자회 회장, 어머니안전지도자중앙회 윤영미 씨, 강유라 대학생 안전지킴이 회장에게 조현재 MBN 대표가 장대환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겸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운동’ 회장을 대행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안전행정부, 경찰청, 국토교통부, 금융감독원, 손해보험협회, 도로교통공단, 교통안전공단, 한국도로공사,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대학생 안전지킴이 봉사단 등 관계자 2천여 명이 안전 대한민국 GoGo 범국민 걷기대회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