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2014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시상식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부문별 베스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전 조사와 소비자 설문 조사, 각계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의 심사 및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드롭탑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뢰도·충성도·만족도로 이뤄진 소비자 본 조사와 브랜드 공적 조서에서 고른 점수를 얻
이날 이병규 드롭탑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뽑은 브랜드란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