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의 티브로드(대표 이상윤)의 320메가 '본능속도' UCC가 SNS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화제가 된 '여고생의 본능속도'는 제작후 5일 만에 페이스북
티브로드 박정우 마케팅실장은 "소비자들에 의해 자발적 다양한 패러디 동영상이 만들지고 확산돼 스마트 320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제고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공감 속에서 스스로 확산된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태광그룹의 티브로드(대표 이상윤)의 320메가 '본능속도' UCC가 SNS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