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활건강은 23일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인 '디어패커(DEARPACK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어패커는 '팩을 하는 사람' 또는 '여행자'를 의미한다.
LG생활건강은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기면서 자신을 가꾸길 원하는 2030 젊은 소비자를 겨냥했다”며 "효능을 체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 디자인 역시 여행을 떠나는 듯한 톡톡 튀는 느낌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디어패커는'화이트 워터 필링팩'과'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등 두 종류로 선보인다.
화이트 워터 필링팩은 북유럽 콘셉트에 맞춘 저자극 워터 필링 각질케어팩으로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흰 버드나무 성분이
영국 로열 블랙티 콘셉트의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로열 블랙티와 블랙로즈워터를 77% 함유해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진정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한다.
디어패커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0ml에 3만8000원대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