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네파 |
네파는 26일 ‘네파 키즈’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히고,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슬로건으로 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시작했다.
올 하반기부터 단독 매장으로 유통을 확대해 운영할 예정인 네파 키즈는 5~12세를 메인 타깃으로 한 성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미니미라인과 트랜디한 캐쥬얼 웨어를 기본으로 하는 익스클루시브라인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어떠한 활동에서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 또한 겸비했다. 주력제품은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방울톡톡 바알(BAAL) 방수 재킷’, 봄바람을 견고하게 막아주는 ‘바람탄탄 보레(BORE) 재킷’, 땀 흡수력이 좋은 ‘시원뽀송 피케폴리 티셔츠’ 등 3종이다.
네파는 키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김창완밴드의 ‘개구쟁이’ 노래를 개사한 네파 키즈 CM송을 제작해 라디오 광고로 온에어 하고 있으며, 야외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아웃도어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승후 네파 신규사업본부 본부장은 “가족 단위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