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칸타월드패널은 국내외의 주요 비즈니스 정보를 모아놓은 ‘인사이트 유어 브랜드(Insight for Your Brand)’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인사이트 유어 브랜드’는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정보를 한 데 모은 e라이브러리다. 한국 등 60개국에서 칸타월드패널 3500여명이 조사한 소비자 자료를 주로 담고 있다.
사이트엔 시장·소비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뉴스’, 칸타월드패널 한국지점이 발행하는 ‘웹진 & e북(보고서)’ 등을 게시했다. 또 칸타월드패널 해외지점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sightforyourbr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한국지점(www.kantarworldpanel.co.kr, 02-3779-4496)으로 하면 된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