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스마트빔’이 전 세계 피코 빔(소형 빔) 시장 최초로 2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 빔은 지난 2013년 2월 첫 판매를 시작한 지 2년 3개월만에 20만대를 돌파했다. 이 같은 판매 실적은 전세계 피코 빔 시장에서 처음이다.
SK텔레콤 ’스마트빔‘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과 연결해 대형 스크린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Take-out Cinema(테이크 아웃 시네마)’란 신개념을 도입해 소수 매니아층에 국한됐던 기존 빔 프로젝터 시장을 뛰어넘어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스마트 빔’은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편리성과 함께 가로·세로 4.5cm의 초소형 큐브(Cube)라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갖춰, 해외 12개국에 연간 1만대 이상
SK텔레콤은 ’스마트빔‘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차원에서 5월 14일부터 31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스마트빔‘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권을 제공하는 ’스마트빔의 이상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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