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숍인 ‘T월드다이렉트’에 O2O 방식을 도입한 ‘지점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점 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이 근처 오프라인 지점에서 다음날 개통해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간·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휴대폰과 요금제를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의 장점과, 휴대폰 개통 및 주소록이나 사진첩 이전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의 장점을 결합한 방식이다.
현재 T월드다이렉트와 수도권 5개 지점(강남·을지로·분당·일산·수원)을 연계해 시범적으로 운영 중인 O2O(Online to Offline) 방식의 지점 픽업 서비스를 이달 중 5대 광역시로 확대한다. 올 3분기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대리점까지로 확대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학생과 직장인은 물론, 휴대폰 자가 개통 및 주소록이나 사진첩을 옮기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주부나 어르
아울러 T월드다이렉트의 구매 문의 상담센터를 이달부터 기존보다 3시간 연장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장해 운영하고 있다.
그밖에도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 구매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조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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