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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KT] |
올레 비즈 코로케이션은 기업 고객의 서버를 KT 인터넷 데이타 센터(IDC, Internet Data Center) 네트워크에 연결해 인터넷 속도 향상과 시간 단축, 비용 절감 효과를 주는 아웃소싱 서비스다. 인터넷 포털, 게임 등 고속의 접속 속도가 필요한 콘텐츠 사업자와 자체 전산시스템 환경을 구축하기 어려운 기업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다.
SLA는 서비스 제공 사업자와 이용자간 서비스 수준에 관한 계약으로 SLA 지표가 올라갈수록 ▲서비스 품질 ▲안정성 ▲장애 보상 기준도 높아져 짧은 장애 시간에도 보상 수준이 커진다. SLA 100%는 장애가 1초라도 발생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KT는 또 서비스 장애 발생 시 일 단위 요금을 기준으로 보상하던 종전과 달리 월 단위 요금 기준으로 보상 수준을 확대했다. 이로써 스탠다드형과 프리미엄형 서비스 모두 현재 제공되는 보상 기준보다 최소 10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선우 KT 기업솔루션본부장 상무는 “지난 19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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