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중국 무역 기대 …‘꽃다’, ‘루미스타’ 등 동방홈쇼핑 런칭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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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코스닥 상장사이자 디지털 방송 수신기, 스마트 셋톱박스 제조사인 ㈜포티스가 신규 사업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에 마스크 팩과 기능성 패치 유통사업 진출을 위해 ㈜케이티에이치아시아(KTHASIA) 주식을 취득키로 했다고 밝힌 가운데,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제 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50억 원의 자금을 확보했다.
이로 인해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중국 최대 홈쇼핑인 동방홈쇼핑, 그리고 중국 상해 SITV의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글로벌케이뷰티와 제품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중국 수출 물량 공급 에 있어 원활한 원자재 수급이 가능해졌고, 수출물량 공급을 위한 전사적인 풀 라인업 생산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또한 SK 증권과 LIG 투자증권 외 1개사도 주당 전환가격 1만 4천원의 20억 원 전환사채를 2년 후 청구전환하고, 표면이자 0%의 조건으로 현금을 확보하면서 원활한 자금흐름으로 수출물량을 차질 없이 공급하게 되어 대중국 무역에 있어 높은 신뢰도와 함께 중국 현지화 마케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화장품 OEM, ODM 업체 중 하이드로겔 마크스 팩과 패치 부문에서 국내최초로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 원천기술 특허를 받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를 통해 2중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메디셀바이오를 통해 ODM으로 런칭한 브랜드인 ‘꽃다’와 ‘루미스타’ 또한 대대적인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중국 SMG 산하 최대 디지털 케이블TV 채널인 상해 SITV의 종합 뷰티프로그램인 ‘미려밀마’에 단독으로 소개된 ‘꽃다’와 ‘루미스타’는 입소문을 타고 중국 최대 홈쇼핑인 동방홈쇼핑에 8월 28일 런칭이 확정되어 중국 전역으로 공급 될 계획에 있다.
또한 동방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과 후이마이
㈜케이티에이치아시아로부터 ODM 제품으로 공급받은 브랜드 ‘헤르덤’과 ‘꽃다’를 보유한 ㈜메디셀바이오는 중국법인인 상해공명상무 유한공사를 설립하고 대기업 현지 법인장 출신을 영입하여 11명의 현지 영업조직을 가동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