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쿠바 등 중남미산 시가엽을 사용한 기존 보헴시가 19개비와 시가래퍼 1개비로 구성됐다.
제품 디자인은 쿠바 우표와 올드카를 제품 앞뒷면에 배치해 ‘쿠바로의 여행’ 테마를 표현했다. 제품 가격은 기존
권민석 KT&G 보헴팀장은 “지난 2013년 한정판매 이후 소비자 요구가 잇달아 올해도 보헴시가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쿠바 여행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여행이 주는 낭만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