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위스키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윈저는, W레어를 통해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입니다.
이를 위해 0.5%의 엄선된 원액과, 천연 대추추출물, 참나무 향 등을 더해 향부터 목 넘김까지 부드러움이 유지되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 인터뷰 : 조길수 / 디아지오코리아 대표
- "저희가 내세운 슬로건처럼 흔한 부드러움을 거부한다는 의미가 있는데, 소비자들의 기품과 스코틀랜드에서 빚어진 스카치위스키의 전통성을 접목해 이번에 W레어라는 제품을 내놓게 됐습니다."
[ 오태윤 / 5tae@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