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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은 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 요청으로 지난 달 평창과 횡계지역 숙박·외식업체들을 방문해 서비스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을 실시한데 이어 관련업체 대표와 직원 95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표정과 인사 등 기본 태도를 비롯해 단정한 용모와 복장,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고객응대 멘트와 자세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교육은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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