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자체 패션 브랜드 ‘데이즈(Daiz)’를 통해 ‘내복 1+1 매칭 그랜트 캠페인’을 벌인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이마트에서 고객들이 데이즈 내복 1벌을 구매하면, 이마트가 지역별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내복 1벌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23일까지 온라인에서는 ‘데이즈 댓글 목도리 짜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그린 크리스마스 코너에 고객들이 남긴 크리
이마트는 ‘데이즈 내복 1+1 매칭 그랜트 행사’와 ‘데이즈 댓글 목도리 짜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만여벌의 내복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