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웨어’는 티몬앱 내에서 별도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채널이다.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고품질 패션 브랜드와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혹은 자체 패션 브랜드 등 티몬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이나,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중에서도 엄선된 제품들을 패션 전문 MD가 제안한다.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는 달리 오프라인의 감각적인 브랜드 편집샵 컨셉으로 패션 매장을 둘러보듯 모바일 화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매출의 85%가 모바일에서 발생하는 등 주도권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지만, 패션업체들이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지킬 수 있는 모바일 채널은 찾기 어렵다는 업계의 고민을 반영했다.
티몬은 ‘웨어웨어’를 통해 소녀감성의 ‘바나나크레이지’와 스트릿 패션 ‘유콜미엑스’ 등 자체 생산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한다. ’AG진’, ‘허드슨 진’, ‘아웃스탠딩 오디너리’ 등 셀럽들이 찾는 국내외 10여개 인기 브랜드 440여개 상품도 선보인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고태용, 김원중, 계한희, 이명신 등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4인이 참여한‘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스?셔츠를 6만9000원에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은 “웨어웨어는 브랜드의 고민을 이해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모바일 핵심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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