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BGF리테일] |
BGF리테일은 12일 PB 통합 브랜드인 HEYROO(헤이루)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캥거루를 이미지로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를 담았다. NB(제조사)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기존 PB상품에 비해 맛이나 디자인, 용량 등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GF리테일은 업계 처음으로 원재료 해외소싱을 통해 만든 CU플로리다주스를 비롯해 지역 유명 특산물로 만든 속초홍게라면, 키덜트족을 공략한 CU블럭 장난감같은 PB상품을 선보여 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커피와 디저트 브랜드인 Cafe GET(카페 겟)을 론칭하기도 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 라면, 과자, 음료, 아이스크림,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헤이루
헤이루로 리뉴얼된 상품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재출시되며 신규 상품은 이달 말부터 선보인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중장기적으로는 타유통채널과 해외 진출 등 판매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