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의 자체 브랜드(PB)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씨유(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내 놓으며 차별화에 나섰다.
BGF리테일은 라면류, 과자류, 음료, 아이스크림,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통합하는 BGF리테일의 대표 상품 브랜드로 통합브랜드 헤이루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헤이루는 친근한 인사말인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로 꼭 필요한 것들만 골라 커다란 주머니에 담은 캥거루를 모티브로 했다는 게 BGF리테일 측의 설명이다.
BGF리테일의 PB상품들은 1월 중순부터 헤이루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리뉴얼 될 예정이며 신규 아이템들은 이 달 말부터 출시된다.
김석
[이새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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